메모리 큐브의 바로 옆에 있는 문을 열고 들어가면 승강기가 있으니 작동시켜서 타고 올라갑니다.
계속 문을 열면서 나아갑니다.
가다보면 커다란 나선계단이 보이는데 무시하고 북동쪽에 있는 문을 열고 가면 갈림길이 있습니다. 갈림길에서 남동쪽 통로로 들어갑니다.
들어가자마자 바로 근처 남서쪽에 있는 문을 열고 들어가 구석에 있는 상자에서 아쿠아솔DX를 얻습니다.
다시 갈림길로 돌아와 이번엔 북동쪽으로 조금 가면 또 갈림길이 나오는데 북서쪽으로 향합니다.
약간 가다가 북동쪽 벽에 있는 문을 열고 들어가면 그 안에는 메모리 큐브가 있고, 구석에 있는 상자 속에는 서바이벌 텐트가 있습니다. 참고로 이 방을 둘러보면 메모리 큐브와 같은 모양의 물체가 굉장히 많이 있는 것이 어쩐지 마음에 걸립니다.
다시 갈림길로 나와 북동쪽으로 향해 가다가 통로 끝 남동쪽에 있는 문을 열고 들어갑니다.
안이 어두운데 남서쪽으로 가다가 남동쪽으로 조금 가면 단말기가 있습니다. 단말기에 있는 스위치를 켜면 방이 밝아지며 솔라리스가 보유한 기어 바라(Omnigear)를 볼 수 있습니다.
이제 계단을 올라 그 끝의 문을 열고 들어가면 어떤 통로가 나오는데 조금 가다가 남서쪽에 있는 방으로 들어갑니다.
이 안에는 감옥이 몇 개 있는데, 여기에 끌려온 사람들중에는 라한 마을의 개를 돌봐주던 키스레브 총통부에 근무하던 사람도 있습니다. 그런데 이 사람은 자신을 이곳에서 꺼내지 말라고 합니다.
그냥 지나가도 상관은 없고, 감옥 옆에 있는 단말기를 누르면 감옥문이 열리면서 이미 인간이 아니게 된 이들을 편안히 보내줄수 있습니다. 감옥 안의 상자를 열어 츠치노코 극상육, 머슬벨트(Muscle Belt), 비늘 등을 얻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이 방의 남쪽 끝 구석에 있는 승강기는 아직 작동되지 않습니다.
이 방의 남서쪽 문을 열고 나가 계속 외길 진행을 하다 보면 또 다른 방에 들어갈 수 있습니다.
이 방 안에도 조금전과 마찬가지로 감옥이 세 개 있습니다. 역시 그냥 지나쳐도 되고, 감옥 옆에 있는 단말기를 이용해 모두를 편안히 보내줄 수도 있습니다. 감옥 안의 상자를 열어 수호천사의 옷(Angelic Robe), 눈알, 츠치노코 스테이크 등을 얻을 수 있습니다. 이 방의 동쪽 구석에 있는 승강기는 역시 작동이 안 됩니다.
이 방의 남서쪽 문을 열고 나가 조금 북서쪽으로 가다가 남서쪽 통로로 들어갑니다.
그러면 사진과 같이 문이 2개 있습니다. 각각의 방에 있는 상자에서 장갑판+6(Extra Ar+6)과 눈알을 얻을 수 있습니다.
다시 돌아나와 통로에서 북서쪽으로 이동하다가 또 남서쪽 통로가 보이는데 들어가 보겠습니다.
들어가면 복도를 따라 문이 2개 있는데 각각의 방에 있는 상자에서 금괴와 츠치노코 극상육을 얻을 수 있습니다. 다시 돌아나와 이번에는 북서쪽 통로로 가보겠습니다.
가다보면 남동쪽 벽에 문이 보이니 들어가 탁자 위에서 상자를 열고 아쿠아솔DX를 얻습니다. 이어서 이 방의 남동쪽 끝으로 이동합니다.
그곳에 있는 단말기를 조작해서 보안 시스템 잠금장치를 해제합니다. 방을 나와서 북동쪽으로 계속 향합니다.
통로 끝의 문을 열고 나가면 보이는 나선계단을 올라갑니다.
남동쪽에 보이는 투명한 문을 열고 상자 안에서 아쿠아솔DX와 서바이벌 텐트를 얻습니다. 계속 진행해서 문을 열고 안으로 들어갑니다.
조금 남동쪽으로 가면 사거리가 나옵니다. 여기서 북동쪽 및 남서쪽으로 가면 승강기가 있는데, 바로 조금전 감옥이 있던 방으로 통하는 승강기입니다. 굳이 그쪽으로 갈 필요가 없으면 그냥 남동쪽으로 가서 문을 열고 들어갑니다.
이 방 안에서 남서쪽 벽에 놓여 있는 상자를 열고 귀금장갑판+1(Silver Ar+1)을 얻습니다.
남동쪽에 있는 문을 열고 나가 연이어 남동쪽에 있는 문을 열고 들어갑니다.
방의 남쪽 구석에서 상자를 열고 아쿠아솔DX를 얻을 수 있습니다. 이 방에서 남동쪽에 큰 문이 있고 바로 옆에 또 하나의 문이 있습니다.
남동쪽 문을 열고 들어가면 메모리 큐브가 있습니다. 계속 게임을 진행하려면 메모리 큐브의 바로 옆에 있는 남동쪽 문을 열고 그냥 가면 됩니다.
그렇긴 하지만 좋은 아이템 하나를 얻으려면, 다시 좀전의 방으로 돌아와 동쪽에 보이는 문을 열고 들어가 보겠습니다.
그러면 커다란 감옥이 하나 있고 그 안에는 완전히 괴물의 형태로 변해 버린 존재들이 있습니다. 이들 중에서 어떤 괴물은 페이에게 말을 걸어서 옆에 있는 패널을 눌러 문을 열어달라고 살살 꼬십니다.
경험치도 쌓을겸 감옥문을 열고 전부 물리치도록 하겠습니다. 참고로 적들 중에는 예전에 키스레브 지하수도의 보스였던 블러디와 형제관계인 블러디 브라더스도 있습니다. 모두 해치우고 상자를 열어 보면 에텔파워(Ether Veiler)와 봉인공격 L3 해제(封印攻撃L3解除, Deathblower3)를 얻을 수 있습니다.
챙길 것을 챙기고 이 방을 나와 바로 옆 남동쪽의 문을 열고 들어가면 메모리 큐브가 있는 방이 나옵니다.
이제부터 한참을 계속 남동쪽에 있는 문을 열고 나아갑니다.
가다보면 북동쪽과 남서쪽, 양쪽으로 갈라지는 갈림길이 나오는데 이 갈림길을 잘 기억해 두세요. 먼저 남서쪽 통로로 향합니다.
계속 가다가 갈림길이 나오면 남서쪽으로 가서 그 끝에 있는 문을 열고 들어갑니다.
방구석에서 다크헬름(Dark Helm)을 얻을 수 있습니다.
이어서 문 옆의 단말기에서 음성신호용 패스워드를 알 수 있는데, 5개의 음을 잘 기억해 두어야 합니다.
방을 나와 다시 갈림길로 와서 남동쪽으로 향해 가다보면 북동쪽에 통로가 보입니다.
.
통로로 들어가 끝까지 가서 북동쪽에 보이는 문을 열고 들어가 방구석에서 상자를 열고 다크 아머(Dark Armor)를 얻습니다.
다시 갈림길로 나와 남동쪽으로 가면 문이 있으니 열고 들어갑니다.
그 방안에 있는 상자에는 B&JM6S탄(B&JM686S Ammo)이 들어 있습니다. 이 방을 나와 양 옆은 신경쓰지 말고 북서쪽 방면을 향해서 계속 외길 진행을 하도록 합니다.
쭉 가다보면 좀전에 기억해 두라고 했던 갈림길로 가게 됩니다. 계속해서 북동쪽으로 가다보면 문이 있는데 이 문은 조금전 귀로 들었던 음성신호 5개를 입력해야 열리는 문입니다.
방향키로 5개의 음성신호를 입력한 다음 O버튼을 누르면 문이 열리는데 혹시 음치인 사람들은 고전할 수 있습니다.
정답은...
상 하 상 좌 우 O버튼
문을 열고 들어가 보면 남동쪽 및 남서쪽 통로가 있습니다.
남서쪽 통로로 가다 보면 북동쪽 벽에 문이 세 개 연달이 있는 곳이 있습니다. 일단 첫번째 문에 들어갑니다.
들어가 위로 올라가 보면 상자에 서바이벌 텐트가 있으며, 더 위로 올라가 보면 남서쪽에 문이 있습니다.
문을 열고 나가서 북서쪽으로 가보면 끝에 있는 상자에서 장갑판DX(Extra Ar DX)를 얻을 수 있습니다. 다시 남동쪽으로 진행하다가 북동쪽 벽에 보이는 방금 나왔던 문은 그냥 지나칩니다.
남동쪽으로 더 가다보면 또 북동쪽 벽에 문이 보이니 열고 들어갑니다. 아래쪽 길로 내려가다보면 상자에서 장갑판+6(Extra Ar+6)을 얻을 수 있습니다. 다음으로는 방금 내려온 길을 돌아서 올라갑니다.
올라가서 남서쪽에 보이는 문을 열고 나갑니다. 통로에서 남동쪽으로 진행하다가 북동쪽 벽에 보이는 문을 열고 들어갑니다.
아래로 가다보면 상자에서 귀금장갑판+1(Silver Ar+1)을 얻을 수 있습니다. 왔던 길을 돌아가 다시 위로 올라와 남서쪽 문을 열고 나갑니다.
통로의 남동쪽으로 가다 보면 갈림길이 있고 남서쪽에 통로가 보이는데, 통로 끝의 문으로 들어갑니다.
그 안에 있는 상자에서 사운드 웨이브(Sonic Wave - 바트의 무기)를 얻고 다시 나옵니다. 갈림길로 돌아와 조금 남동쪽으로 가면 다시 갈림길이 나오고 북동쪽에 통로가 보이니 그쪽으로 향합니다.
통로 끝의 문으로 들어가 상자에서 귀금장갑판+1(Silver Ar+1)을 얻고 방을 나옵니다.
갈림길로 돌아와 남동쪽으로 가다보면 다른 갈림길이 보이는데 남서쪽에 통로로 향합니다. 통로 끝의 문으로 들어갑니다.
방 안에 있는 상자에서 금괴를 얻고 방을 나옵니다. 갈림길로 돌아와 남동쪽으로 갑니다.
가다 보면 길을 꺾어 남서쪽으로 가게 되고 이어서 갈림길이 나오는데 남동쪽으로 향합니다.
통로 끝의 문으로 들어가면 페이 일행의 홀로그램이 있습니다.
일단 이 방에 있는 상자에서 스피드링S(Speed Ring S)를 얻을 수 있습니다. 한번 솔라리스 측에서 만든 페이 일행의 홀로그램을 봐 두는 것도 좋습니다.
□ 페이 : 지상인 번호(램 넘버) 001589750 웡 페이퐁, 에텔 감응치 무한대, 아니마 동조율 무한대, 비고 - 접촉자, 시급히 처분 바람.
□ 에리 : 가젤 번호 6920188-2 엘레하임 반호텐, 에텔 감응치 무한대, 아니마 동조율 무한대, 비고 - 대응존재 가능성 있음, 회수 및 분석 필요성 인정함.
□ 시탄 : 지상인 번호(램 넘버) 584921547 휴유가 리크도우, 에텔 감응치 240, 아니마 동조율 98, 비고 - 없음.
□ 바트 : 지상인 번호(램 넘버) 221589542 바솔로뮤 파티마, 에텔 감응치 210, 아니마 동조율 90, 비고 - 아니마 '단' 회수후 아니무스로서 조정 예정.
□ 빌리 : 가젤 번호 321658-11 빌리 블랙, 에텔 감응치 290, 아니마 동조율 92, 비고 - 아니무스로서 조정 예정.
□ 리코 : 시험혼합체 번호 000-215914 리카르도 반데라스, 에텔감응치 160, 아니마 동조율 85, 비고 - '교회'에 의한 시험혼합체로서 성장. 키스레브 배틀링 위원회에 의해 잠재전투력을 측정. 데이터는 전송 완료. 아니무스로서 조정 예정.
□ 에메라다 : 코드네임 에메라다, 에텔 감응치 측정불능, 아니마 동조율 동조불가, 비고 - 나노머신 군체. 데이터의 수집완료. 이에 파기처분하기로 함.
□ 츄츄 : 원생동물, 에텔 감응치 부적합, 아니마 동조율 부적합, 비고 - 실용성 불인정. 이에 파기처분하기로 함.
□ 마리아 : 지상인 번호(램 넘버) 54109854 마리아 발타잘, 에텔 감응치 170, 아니마 동조율 74, 비고 - 실용성 불인정.
방을 나와 갈림길에서 남서쪽을 향해 가야 합니다. 참고로 지금부터 아주 긴 이벤트가 펼쳐지는데 가까운 곳에는 메모리 큐브도 없으니 그저 넘길수밖에 없습니다. 남서쪽으로 계속 가다보면 문이 나오는데 열리지 않습니다.
그런데 시탄이 쉽게 열어 버리니 의혹이 들 수 밖에 없습니다.
페이가 시탄에게 도대체 이 시설이 뭐냐고 질문하는데 시탄의 설명이 꽤 기니 요약해서 서술하겠습니다.
o 이곳은 태초의 시간(原初の刻, the origin of time)부터 생존해 있는 사람들, 특히 천제(Emperor)와 가젤 법원의 수명연장 연구를 위한 시설임.
o 1만년전 지상에 인간(ヒト, 히토)이 태어났는데, 그때 등장한 최초의 인간들이 천제 카인과 가젤의 법원을 구성하는 노인들(the Ministry's elders)임.
o 특히 천제 카인은 죽을 수 없는 운명을 가진 유일한 인간으로 1만년 가까이 생존해 있음.
o 가젤 법원의 노인들은 지상인과의 전쟁때 디아보로스의 침공(the Diabolos Invastion)으로 인해 육체를 잃었음.
o 현재 솔라리스를 통치하는 가젤의 법원(Gazel Ministry)은 메모리 뱅크 위에 존재하는 각각의 퍼스낼리티(인격)의 데이터에 불과함.
o 붕괴의 날 이후, 가젤 법원의 노인들은 육체를 얻고 싶어했고, 이를 위해 연구시설로 지상에 있던 소이렌트 시스템중 하나를 이곳 에테멘안키(Etrenank)에 옮겼음.
o 이윽고 그 연구시설은 천제와 법원의 연명치료 및 육체부활 연구를 하는 가운데 특수한 첨가물을 만들어 사람들을 통제하기 위해 약품, 음식, 생물병기에도 적용하였음.
o 지금까지 사용해왔던 메모리 큐브도 실상은 지상인의 생체 데이터를 수집하기 위해 설치된 장치이며, 여기에는 '교회'에서 보내진 데이터도 크게 한몫했음.
페이와 에리는 자신들이 지금껏 가젤 법원의 노인들의 부활을 위해 이용되었을 뿐이라는 사실에 분개합니다. 그런데 에리는 갑자기 뭔가 떠오른듯 대체 시탄이 이 모든 것을 어떻게 아는지 추궁합니다. 바트 일행에게 가는데 일부러 먼 길을 돌아온 것, 지도에도 없는 길을 정확히 나아가는 것, 방금 시탄이 연 문은 P4 레벨로 군대의 고급장교도 얻기 힘든 물건이라는 것 등 수상한 것이 한두가지가 아니라고 합니다.
결정적으로 에리의 아버지에 대한 것을 생각해 보면 시탄은 그당시 솔라리스에 있었겠지만, 제시 조차도 모르는 일을 자세히 알고 있다는 것은 정말 이상하다고 합니다.
에리가 계속 따지자 갑자기 주위가 어두워 지고 페이 혼자만 남게 됩니다. 어둡긴 하지만 일단 조금 남서쪽으로 가면 갈림길이 나옵니다.
갈림길에서 남동쪽으로 가서 끝에 있는 문을 열고 들어갑니다.
방에 들어서자 갑자기 페이는 정신을 잃었다 깨어나는데, 움직이지 못하게 구속되어 있습니다.
잠시후 페이 앞에 가젤 법원의 노인들이 나타나 시탄은 솔라리스 수호천사의 한명인 휴우가 리크도우(Hyuga Ricdeau)이며, 천제 카인의 명을 받아 페이를 감시해 왔다고 알려줍니다.
'아니무스'란 신체가 없는 노인들의 부활에 결함이 없는 육체를 가진 존재로 일종의 매개물입니다(원문 憑代 - 요리시로). 그리고 노인들은 페이와 함께 온 페이의 동료들을 아니무스로 삼으려 합니다.
노인들은 람사스를 시켜 페이를 제거하려고 했으나 늘 실패했다고 합니다. 하지만 이제는 아니무스를 손에 넣어서 만족한다고 합니다.
페이는 대체 무엇을 바라고 이런 일을 꾸미는 것이냐고 묻습니다. 그러자 노인들은 자신들은 이 행성 따위는 관심없고 신의 부활과 마하논의 강림을 바란다고 합니다.
노인들에 따르면 흔히 말하는 천공의 낙원 마하논(Aerial Paradise Mahanon)은 방주 안에 있는 중앙 블록이며 신이 봉인한 장소라고 합니다.
노인들의 진정한 목적은 마하논 안에 있는 지혜를 이용해 신을 부활시키고 우주에 방주를 띄우는 것이었습니다. 여기에 더해 천사(마라쿠, Malakh)를 만들고 그것을 위한 M계획을 실행시키려 합니다.
노인들은 애초에 자기들은 이 별에서 태어난 생명체가 아니라 다른 별에서 온 자들이라고 합니다. 그 증거로 어째서 이 행성에 일만년 전에는 인간의 존재가 나타나지 않았느냐고 합니다.
이들은 솔라리스로 이 행성을 지배한다는 것은 안중에도 없고, 그저 이들이 신이라 믿는 것을 부활시켜 우주에 군림하고자 하는 것이 진정한 목적입니다.
게다가 이들은 자신들은 그럴 자격도 있고, 면죄부(인덜전스, indulgence)도 받았으며, 약속받은 자들이라고 합니다.
(과거에는 어땠을지 몰라도 지금 이들의 생각은 광신이나 다름 없습니다.)
한편 카렐렌은 에리가 1년전 유겐트에서 폭주한 사고를 언급하며, 그 사고는 약의 부작용 때문이 아니라 에리 안에 있는 다른 존재의 각성때문이라고 합니다.
카렐렌은 뭔가 자기 나름의 목적이 있는 듯한데, 이미 제4단계에 접어들었으며 최후의 팩터만 필요하다고 합니다. 현재 카렐렌에게 다른 것들은 전부 쓸모 없는 것으로 여겨지는 모양입니다.
에리가 카렐렌의 방식과 소이렌트 시스템에 대해서 항의합니다. 그러자 카렐렌은 그곳은 유전자 공학 연구시설이며, 유기 생명체를 조작하고 비인도적인 행위에 쾌락을 느끼는 어리석은 자들의 소굴일 뿐이라고 합니다.
그러면서 카렐렌은 자기는 그곳을 관할하지 않으며 자기의 전문은 분자공학, 나노 테크놀로지라고 합니다. 현재 카렐렌은 분자와 원자를 해체 및 재구성해서 물질을 창조하는 수준까지 도달했다고 합니다. 특히 오래전 멸망한 제보임 문명의 유산이기도한 에메라다 덕분에 자신의 연구가 진일보했다고 합니다.
에리는 카렐렌이 말하는 분자기계(나노머신)로 무엇을 하려하며 자기와는 무슨 관계가 있는지 묻습니다.
카렐렌은 이중나선 구조로 되어 있는 DNA에는 인트론(intron)이라고 하는 틈새부분이 있는데, 그 안에 숨겨져 있는 정보를 찾는데 분자기계(나노머신)를 사용할 것이라고 합니다.
카렐렌은 우로보로스의 고리(環)(the Urobolus Ring)가 생성된 것을 보면서, 미앙과 라칸의 움직임, 그리고 모든 것을 설명하게 되었다며 좋아합니다.
카렐렌은 에리가 '어머니(母)'이며, '어떤 특별한 자'에게만 존재하는 우로보로스의 고리라는 '인트론 정보'가 있는 것이 그 증거라고 합니다.
카렐렌은 에리가 '그 때'와 조금도 다르지 않다고 하며, 또다른 라칸도 마찬가지라고 합니다.
잠시후 페이와 시탄만 남게 되는데, 시탄은 평소 이상으로 현학적인 얘기를 늘어 놓습니다. 마치 페이가 아닌 다른 사람보고 들으라는 듯이 말하는데, 시탄이 대화하려는 대상은 바로 '이드'입니다.
한편 에리가 있는 곳에 람사스가 들어오더니 페이는 어디에 있는지 캐묻습니다. 그러면서 람사스는 페이의 어디가 자기보다 낫다는 거냐면서 화를 냅니다.
화면이 바뀌고 페이, 시탄, 바트, 빌리가 같은 방에 있습니다. 정신을 차린 페이는 당연히 시탄에게 달려드는데 바트와 빌리가 뜯어 말립니다.
바트와 빌리의 설명에 의하면 자기들을 구해준 것은 시탄이고, 자기들의 몸에 새겨진 각인(리미터)을 해제하기 위해 시탄이 카렐렌의 눈을 피해 페이 일행을 이 연구시설로 데려왔다는 것입니다.
시탄은 겉으로는 천제의 밀명으로 가젤 법원의 노인들이 바라는대로 행동했지만, 자신 또한 어떻게든 확인하고 싶었던 것이 있었다고 합니다.
한 가지 특이한 것으로는 에리에게는 각인(리미터)이 없다는 것입니다. 솔라리스인이라도 각인은 피할수 없고, 예외적으로 시탄, 람사스 정도만 각인이 없는데 에리가 각인이 없다는 것은 정말로 특이한 일이라고 합니다. 그래서인지 유달리 카렐렌이 에리의 데이터를 원했을 것이라고 덧붙입니다.
이제 시탄은 주먹 대신 칼을 드는데(이름은 백단白檀과 흑단黑檀), 예전에 아내인 유이를 만나기 전에 사용했다가 쓰지 않기로 했지만 다시 사용해야겠다고 합니다. 시탄은 나머지 하나의 장벽(게이트)을 파괴하러 가고, 페이 일행은 에리를 구출하러 갑니다.
일단 남서쪽으로 계속 가도록 합니다.
페이 일행은 카렐렌의 연구소에 있는 에리를 만나고 이곳에서 탈출하게 됩니다.
한편 시탄과 제시는 솔라리스에 있는 마지막 장벽을 합심해서 부수고 있습니다. 제시가 시탄에게 그동안 무엇을 했냐면서 천제도 알고 있냐고 묻습니다. 시탄은 폐하께서는 이해해 주실 것이고, 폐하는 이제부터 '그들'에게 맡기겠다는 말을 남기셨다고 합니다.
이때 람사스가 나타나 너희들도 페이의 편이냐면서 모두가 자신의 적이라고 분개합니다. 페이에 대한 람사스의 적개심에 대해 이해하지 못하는 시탄과 제시는 일단 몸을 피합니다. 부서지는 장벽을 뒤로 하면서 람사스는 모두에 대한 분노를 더욱 불태웁니다.
페이로 시점이 바뀌면 사다리를 내려와 남서쪽 끝까지 가서 바로 옆 남동쪽에 보이는 문을 열면 됩니다.
모든 동료들이 모여 있고, 심지어 에리의 부모까지 와 있습니다. 리코에 따르면 에리의 부모를 데려온 것은 해머의 공이라고 하는데, 왠지 해머는 평소답지 않게 말끝을 흐립니다.
한시가 급하니 서둘러 도망쳐야 합니다. 시탄은 남서쪽 방향으로 가서 두 개의 다리를 지나면 바깥으로 갈 수 있는 격납고가 있다고 합니다. 그러니 그 옆에 있는 육교에서 다시 모이자고 합니다.
에리의 아버지 에리히는 이곳의 지리를 잘 알고, 아직은 자신의 신분만으로 돌아다닐 수 있으니 먼저 격납고로 가서 탈 것을 준비하겠다고 합니다.
그리고 지금부터는 지금까지 봐 왔던 노랑 메모리 큐브 외에 파랑 메모리 큐브도 간간이 나옵니다. 파랑 메모리 큐브를 이용하면 같은 조에 속하지 않은 다른 사람들과도 연락이 가능해져 구성원을 교체할 수 있습니다. 지금부터 시탄은 칼을 쓰기 시작하고 이에 따라 필살기와 초필살기도 바뀌게 됩니다(시탄의 기어도 마찬가지). 파랑 및 노랑 메모리 큐브를 이용해서 같이 다닐 일행을 구성하고, 방어구와 악세사리를 적절히 장비하도록 합니다. 해머에게서 아이템과 악세사리를 구입할 수 있습니다. 참고로 에리의 경우 레벨이 70이상이라면 에리를 더 이상 키우는 것은 사실 무의미합니다.
'제노기어스 > 게임 진행 (1 - 48)' 카테고리의 다른 글
(34) 새로운 시련 (0) | 2023.08.11 |
---|---|
(33) 솔라리스 탈출 (0) | 2023.08.10 |
(31) 소이렌트 시스템 (0) | 2023.08.10 |
(30) 솔라리스 (0) | 2023.08.09 |
(29) 사르갓소 (0) | 2023.08.09 |